이목구비가 너무 귀엽게 배치되어있어..





VTR볼때 이렇게 화면 반 통째로 타이치 주는거 너무 좋다ㅋㅋㅋ

1회 1클로졉 주세욧






베리시모가 저 택시꼬다리를 チ*チ*이라고 발음해서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 전부 동공지진난중에

진나이상이 알아들어줘서 나루호도 하는 타이치

웃을때 살짝 타원형 입모양될때 넘 ㄱㅇㅇ





왜 뭘하든 귀여운거요....












삼백안 동공요리조리












자꾸 어디 전화하면 시키지도 않았는데 자기소개햌ㅋㅋㅋㅋ








귀엽다가 나오는 이런 예리함이 좋아







진짜 맘잡고 영상 파면 이런 찰나에 흘리는 귀여움 많이 건질 수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