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오늘 스태미나 요리라고 그뉵맨 코스ㅋㅋㅋㅋㅋㅋ





신나심





포즈 중간중간에 바꾸니까 스탭들 다 터지고ㅋㅋㅋㅋㅋㅋ







세상 얼굴 예쁜 근육맨...





아나 신페이짱땜ㅇ에웃다가울었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한 재작년까지만해도 이런거 시키면 챙피해 죽을라고 했는데 이제 당당해졌엌ㅋㅋㅋㅋㅋ







이 장어간식 너무 맛있어서 집에 갖고갈거라고 했던..

근데 비싸서 사는거보단 받아야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나기빵 사이즈별로 단계 있다니까 빵터지는데 너무 귀여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손저렇게 할때 왤케 애기같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먹을때 진짜 우주최고 귀엽구 사랑스러워.. 입에 뭐 있는채로 맛있다고 말해도 마냥예뻐ㅠㅠㅠㅠ





보디빌더 포즈로 물기짜기!





oh oh 갭 있 는 남 자 oh oh





간보는 중이지만 에스프레소 잔 들었을때 요런느낌일까..





오늘도 신페이짱 요리는 맛있었습니다♪


성의있게 캡쳐할라니까 죽겠다..... 힘들어......